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제품 교환, 반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사인디피(ip:)

작성일 2018-06-25 16:17:27

조회 2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이신가요?

-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교환, 반품, 환불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전화주시면 상담 후 접수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하고 싶으신가요?

-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을 받으셨다면 바로 개봉 후 내용물을 확인해주세요.



카드로 결제했는데 어떻게 환불되나요?

- 카드 결제 취소 혹은 계좌 환불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교환 처리 절차

1) 고객센터에 전화로 교환 접수를 해주세요.

2)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드립니다. 잘 포장한 제품을 기사님께 보내주세요. (미리 포장해주세요)

3) 당사에 반품된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다른 제품으로 보내드립니다.



반품 처리 절차

1) 고객센터에 전화로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2)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드립니다. 잘 포장한 제품을 기사님께 보내주세요. (미리 포장해주세요)

3) 당사에 반품된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환불처리해드립니다.



환불 처리 절차

- 계좌이체하신 경우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취소처리 혹은 계좌 환불 방법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저희가 카드사에 취소요청을 하면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 완료 되기까지 7일 정도 소요되기도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